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자깡패, 에픽하이&도니

음악방

by 한가해 2009. 7. 23. 13:08

본문



< intro >
map the soul dot com exclusive
electronic gangster
삼자돼면의 전자깡패

< hook >
나는 gangster (epik high 형도니도니도니)
나는 gangster (gimme my money money money)
나는 gangster (삼.자.돼.면.)
mother (father) father (father)

< verse 1: mithra >
오늘도 mithra keyboard는 bling bling bling
1번 타석에 맞는 swing swing swing
보여 줄테니까 글만 올려 봐
하루 웬종일 모니터만 노려 봐
하나만 걸려 봐 난 전자 깡패
미니미는 절대로 여장 안해
수많은 여자 미니미
들이 도토리 주고서 미치지

< verse 2: tablo >
tablo, drop another bomb
삼자돼면 map the soul dot com
my brother, 형도니 소개할게
덤볐다간 넌 소나 개가 돼
난 killer, 빌어먹을 team의 leader
mcs 까불다간 die, see you later
나는 여치 날라리
작은 머리통은 멸치 대가리, everybody!

< hook >

< verse3: dj tukutz >
난 dj tukutz 정식이
선인장을 씹어먹지
perfect, 특기는 정색
정체 불투명한 검객
내가 모르는 것은 실패
우리 어머니는 김구라 형이 싫데
나는 전자 깡패, 집근처 까페
에서 훔쳐 마시는 까페라떼

< verse 4: 정형돈 >
나는 형도니, MC 빡돈
무한도전의 megaton
예능국 PD
편집 하지마 제발 please
mother, father give me one dollar
엄마, 아빠 1200원 주세요
mother, father give me one dollar
el nino, la nina, WTO, yeah!!
(OECD!!)

< hook >

<출처 : 삼룡이님 블로그>








생산마진보다 유통마진이 크니 저작권법의 최대 수혜자들은 유통업자겠지.
생산자의 피를 빨아먹는 유통업자들에게 벼락을~!





'음악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lero, Maurice Ravel  (0) 2009.07.29
청계천8가live  (2) 2009.07.24
Shape of my heart, Sting  (0) 2009.07.14
경향에 낚였다. 덴장.  (0) 2009.07.14
You are not alone(Beat it)  (0) 2009.07.1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