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욕이 불여일표(언소주)랍니다. 노회찬, 진중권, 우석훈의 레알토론회(5/28 늦은 9시)

기록방

by 한가해 2010. 5. 28. 12:10

본문

노회찬 후보의 속시원한 레알토론회가 오늘!! 개최됩니다!

 

 

 

속사포같은 오세훈의 '토론 무산' 융단폭격 속에서도
노회찬은 꿋꿋이 마이크 잡고 토론을 해야겠다! 

노회찬, 서울시민을 위한 노회찬 인터넷 초청토론 열어
노회찬 서울시장 후보가 28일 저녁 9시 30분부터 독자적으로 ‘서울시민을 위한 노회찬 인터넷 초청토론’(노회찬 초청토론)을 열어 서울시민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이날 토론은 칼라TV가 인터넷으로 생중계하며, 2.1 연구소장인 우석훈 박사와 문화평론가 진중권씨가 노회찬 후보와 함께 토론에 나섭니다.  

오세훈, 정책선거 소신은 어디다 두고
같은 시간  서울시 선거관리위원회 주최 ‘서울시장후보 TV토론’이 방송됩니다. 이 토론은 '이제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오세훈 후보가 노회찬 후보의 참석을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노회찬 후보는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민주당 한명숙, 자유선진당 지상욱 서울시장 후보들은 모두 동의했는데 왜 유독 오세훈 후보만은 계속 노회찬을 피하는지 정말 영문을 알 수 없습니다.

"아니이게 무슨 일이야" 진중권도 급 귀국 
방송토론이 시작되기 한 시간 전인 10시부터 지난 4년간 오세훈 서울시정의 평가와 대안, 그리고 현재 북풍 정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얘기를 나누다가, 토론이 시작되는 11시부터는 오세훈, 한명숙 후보 등의 발언에 대해 노회찬 후보가 자신의 견해와 대안을 밝히고 우석훈, 진중권씨가 이에 대해 평가하며 견해를 덧붙이는 방식으로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날 토론은 종로2가 노회찬 서울시장 후보 선본 사무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세부 일정으로는, 밤 9시부터 10시까지는 사전 홍보 동영상 및 현장 스케치, 10시부터 11시까지는 사전토론회, 이후에는 대안 토론 이원 생방 토론회가 이어집니다. 이날 사전토론에서는 노회찬과의 토론 회피하는 오세훈, 천안함 사건과 6.2 지방선거, 시장의 자격, '거짓말' 잘하는 오세훈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TV 바로 가기

 

회원 여러분! 많이 참여 합시다!
노회찬 화이팅!

<출처 : 내 메일>








군바리들이 대거 차로 이동들이다.
뭐지? 훈련인가?
책 빌려보는 곳에 가보니 선거운동원이 호객행위하느라 바쁘다.
아, 부재자투표!

오늘부터 시작이다.
백욕이 불여일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