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랑 하고 싶다, 연남동 덤&더머

음악방

by 한가해 2013. 1. 28. 21:03

본문

 

 

 

 

 

 

 

 

 

 

 

너랑 만나 보고싶다

너랑 얘길 하고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좋아


너랑 밥을 먹고싶다 (너랑 섹1스 하고싶다)

너랑 놀러 가고싶다 (너의 몸을 핧고싶다)

무얼 먹는지 (버스안에서)

어딜 가는지 (지하철에서)


나는 너를 사귀고싶어 보고싶어 

만지고싶어 뽀뽀하고싶어 

짝사랑하는 내맘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영화 보고싶어

놀이동산 가고싶어 양수리 가고싶어

속초바다 가고싶어

짝사랑 하는 내맘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삼겹살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고싶어

치킨먹으면서 오백한잔 하고싶어

나초먹으면서 와인한잔 하고싶어

과일먹으면서 양주한잔 하고싶어


사귀고싶어 보고싶어

만지고싶어 섹1스하고싶어

변태같은 내마음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너랑 데이트 하고싶다


너랑 키스 하고싶다어디서라도 언제나좋아


너랑 술을 먹고싶다 (너랑 섹1스 하고싶다)

너랑 키스 하고싶다 (너의 몸을 핧고싶다)

어디서라도 (버스안에서)

언제나 좋아 (지하철에서)


나는 너를 사귀고싶어 보고싶어 

만지고싶어 뽀뽀하고싶어 

짝사랑하는 내맘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영화 보고싶어

놀이동산 가고싶어 양수리 가고싶어

속초바다 가고싶어

짝사랑 하는 내맘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삼겹살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고싶어

치킨먹으면서 오백한잔 하고싶어

나초먹으면서 와인한잔 하고싶어

과일먹으면서 양주한잔 하고싶어


사귀고싶어 보고싶어

만지고싶어 섹1스하고싶어

변태같은 내마음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너 또한 약간 그런 마음 있다는걸

난 알아 버렸어 난 눈치 챈거야

그래서 나는 용기내 너에게 말할거야

확까놓고 아주 대놓고

변태같이 섹시하게


나는 너를 사귀고싶어 보고싶어 

만지고싶어 뽀뽀하고싶어 

짝사랑하는 내맘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영화 보고싶어

놀이동산 가고싶어 양수리 가고싶어

속초바다 가고싶어

짝사랑 하는 내맘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삼겹살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고싶어

치킨먹으면서 오백한잔 하고싶어

나초먹으면서 와인한잔 하고싶어

과일먹으면서 양주한잔 하고싶어


사귀고싶어 보고싶어

만지고싶어 섹1스하고싶어

변태같은 내마음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너랑 술을 먹고싶다

너랑 키스 하고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너랑 섹1스 하고싶다

너의 몸을 보고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이런 솔직함이라뉘~!

지친 하루를 음악으로 푸누나.

 

통오징어찜에 소주 한잔 어때?

ㅡ,.ㅡ; 죽인다.

변태 같은 내 마음은 아는지나 모르겠네.

ㅋㅋㅋ.

 

 

 

 

 

 

 

 

 

 

'음악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에게, 김광석  (0) 2013.02.06
김광석은 행복한 사람 130130  (0) 2013.01.30
강남스타일 플립북 by Etoilec1  (0) 2013.01.25
플래시몹, Som Sabadell  (0) 2013.01.19
봄비, 장사익(이정화,1967)  (0) 2013.01.09

관련글 더보기